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하정우 프로포로 투약 결국 재판에 넘겨..

by 『★©®¤』 2021. 7. 2.
반응형

하정우가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결국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첫 재판은 다음 달인 8월에 열릴 예정이며, 정식 공판인 만큼 하정우는 피고인 신분으로 법정에 출석해야 합니다. 

 

 

하정우는 2019년 1월부터 약 9개월간 향정신성의약품으로 분류된 프로포폴을 불법으로 투약함 혐의를 받아 벌금 1000천만 원 약식 기소되었습니다. 

 

하지만 법원에서는 법리적 판단하에 이번 사건을 재판부 직권으로 재판에 회부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형사소송법상 법원은 약식기소 사건을 약식 명령할 수 없거나 법리 판단이 필요한 경우 직권으로 공판에 회부가 가능합니다. 

 

 

이에 앞서 몇일전에는 인기 걸그룹 멤버 가인의 프로포롤 투약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가인 프로포폴 투약

 

가인 공식입장 프로포폴 투약 대체 왜?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벌금 100만 원에 약식기소 처분을 받은 브아걸 멤버 가인이 투약 혐의가 알려짐에 따라 뒤늦게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프로포폴 투약은 언제? 2019년 8월부터 약 1년간

dudidu8080.tistory.com

가인의 경우 '치료목적으로 사용되는 줄 알았다'라고 하였는데, 하정우 역시 '얼굴 여드름 흉터로 인하여 피부과 치료를 받아왔으며 레이저 치료 등과 같은 경우 고통이 있기에 수면마취 상태에서 치료를 받았다'라고 하였습니다. 

 

 

하정우 입장문을 내놓았을 당시 '실제 시술을 받았기에 안일한 판단을 반성한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인기글

5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조회 

미환급 세금 조회하기

국제전화 006 사기 충격적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