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휴대폰으로 쇼핑하고 결제하는 것이 일상생활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런데 가끔 결제 시 'kg모빌리언스 정책상 휴대폰결제 불가'라는 오류가 생기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해결방법에 대해 정리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g모빌리언스 정책상 휴대폰결제 제한 원인
온라인상에서 카드 및 결제를 할수있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kg모빌리언스도 그중 하나로 소액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결제 시 아무 이상 없이 잘되던 것이 아래처럼 결제 불가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휴대폰에 이러한 결제 불구 문구가 뜨는 원인은 다양합니다.
▶먼저 휴대전화를 구매하여 결제한적이 한 번도 없는 경우에는 통신사와 결제사에서 고객의 전화사기 예방을 위해 고객 보완 설정이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고객 보완 설정을 해제해야만 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
▶가끔 휴대폰 가입 후 결제차단 요청한 것을 잊고 나중에 결제 진행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결제 차단 관련 확인을 해보시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최근 휴대폰 납입이 연체되었거나 과거 잦은 채납이 있었던 경우에도 결제가 불가합니다.
▶휴대폰 개통이 60일 미만이거나 정액요금제 및 선납폰의 경우에도 제한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외국인, 미납폰, 법인폰, 미성년 요금제 사용의 경우에도 휴대폰 결제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kg모빌리언스 결제오류 해결방법
1. kg모빌리언스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다 보니 결제한도가 초과되었을 때는 결제 진행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통신사에 확인하여 설정한도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2. IP를 변경하면 결제 오류 문제가 해결되기도 하는데요, 각 가정에서는 보통 하나의 IP로 가족 모두 휴대폰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보니 과도한 요청에 의해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IP 변경하기>
-휴대폰의 와이파이 및 데이터 끄고 비행기 모드를 변경합니다.
-다시 비행기 모드를 끄고 데이터를 연결하여 결제 진행을 해봅니다.
3. 휴대폰 오류 문구에 나온 Tel. 1600-0523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해결해 볼 수가 있습니다.
이상 kg모빌리언스 정책상 휴대폰결제제한 해결 방방에 대해 정리해 보았는데요, 알려드린 해결방법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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